알림

내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애드센스를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계정 관련 맞춤 정보를 확인하세요.

반응형 광고 단위 개선

2019년 9월 13일

2019년 8월 21일, 데스크톱 광고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반응형 광고 단위 크기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모든 기기 유형에 크기 조합을 추가하여 반응형 광고 단위의 유연성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변경에 따라 이제 반응형 광고 단위에 포함된 HTML 상위 컨테이너(예: <div>)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자 페이지에 게재되는 모든 광고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반응형 광고 단위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높이가 고정되거나 제한된 컨테이너 안에 배치해서는 안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 고려사항을 참고하세요. 일부 기기 또는 브라우저에서 반응형 광고 단위가 위아래로 더 길게 나타나는 문제는 높이가 고정되거나 제한된 컨테이너 내에 위치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광고의 높이를 제한하려면 반응형 광고 코드를 수정해야 합니다. 반응형 광고 코드에서 고정 높이를 90픽셀로, 가변 너비를 400~970픽셀로 지정하는 방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inline-block;min-width:400px;max-width:970px;width:100%;height:90px"
   data-ad-client="ca-pub-1234"
   data-ad-slot="5678"></ins>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1234" crossorigin="anonymous"></script>
<script>(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script>

더 많은 예와 기타 고급 구현은 반응형 광고 코드 수정 방법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true
내 애드센스 페이지

애드센스 페이지 소개: 애드센스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내 계정에서 맞춤 정보와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리소스입니다.

검색
검색어 지우기
검색 닫기
Google 앱
기본 메뉴
4022073811878097082
true
도움말 센터 검색
true
true
true
true
true
157
false
fa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