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프로그래머와 개발자들에게 가장 유용한 20가지 Tools

페이지 정보

본문

[출처] 

http://blog.naver.com/espon5/221493942615

https://www.technotification.com/2019/03/most-helpful-tools-for-programmmers.html 



프로그래밍은 특히 복잡한 프로젝트를 처리하는 경우 매우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작은 프로젝트라도 어려운 작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코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생산성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tool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tool들은 프로그래머들에게 가장 유용한 20가지 tool입니다.


​​


1. Devdocs.io


이 tool은 널리 사용되는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한 API 문서입니다. 다양한 API 문서를 하나의 강력한 tool로 결합합니다. 또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여러 framework들에서 작동합니다. 이 tool에는 원하는 code snippet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즉시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일 때도 사용자들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Glitch.com


Glitch는 프로그래머들이 다른 작업들을 수행 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web app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만든 유사한 프로젝트를 보고 싶다면 간단히 GitHub repos를 통해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app들을 remix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가 단축됩니다. 이 tool들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가 다른 사용자들을 프로젝트에 초대 할 수 있습니다.


3. Codeply.com


Codeply는 front-end 개발자들에게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Bootstrap을 사용하여 반응형 레이아웃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front-end 개발에 중요한 SemanticUI 및 CSS tool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4. Babeljs.io


이 도구는 JavaScript 개발자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기존 JavaScript와 호환되도록 현재 JavaScript 코드를 변형 할 수 있습니다.



5. Bundlephobia.com


Bundlephobia는 프로그래머가 NPM 레지스트리에서 다른 패키지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tool입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종속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package.json 파일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6. Regexr.com


이 tool을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생성한 regular expression(정규식)들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7. Jex.im


Jex는 프로그래머가 regular expression(정규식)들을 편집기에 작성하고 표현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합니다.



8. Httpie.org


이것은 프로그래머가 웹 서버 및 RESTful APIs에  HTTP 요청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command-line tool입니다. 이 tool 기능 덕분에 CURL의 단순한 버전으로 인식 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9. Explainshell.com


Unix 사용자면 이 tool을 사용하여 Unix 명령어를 입력 할 수 있으며 사용한 각 명령에 대한 시각적인 설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Buildregex.com


이 tool은 프로그래머가 regular expression(정규식)을 시각적으로 만들 수있도록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11. Mackaroo.com


이것은 test 데이터를 생성하는 tool입니다. 이 데이터는 CSV, SQL, JSON 등 다양한 format들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12. Jsdelivr.com


이 tool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는 CDN(Contents Delivery Network)을 통해 WordPress 플러그인 또는 GitHub 파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일 URL에서 여러 파일을 결합하고 JS 및 CSS의 버전을 낮게 할 수 있습니다.



13. Tldr.ostera.io


이 웹 사이트는 프로그래머들에게 Unix 명령어를 다루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예제를 제공합니다. Unix man page에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14. Wakatime.com


이것은 코딩을 quantify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그래밍 tool입니다. 알고 싶은 필수 프로그래밍 항목을 기록합니다. 이 tool은 가장 대중적인 code 편집기와 통합 할 수 있습니다.



​15. Carbon.now.sh


이 tool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들은 code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이 tool들에는 모든 대중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syntax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16. Hyper.is


기본적으로 terminal에 우수한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 command line terminal tool입니다.


17. Astexplorer.net


이  tool을 사용하면 JavaScript code를 편집기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JavaScript code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Abstract Syntax Tree가 생성됩니다.


18. Trackjs.com


JavaScript 프로그래밍을 전문으로하는 개발자라면 반드시 필요한 tool 중 하나입니다. JavaScript error tracking tool입니다. error를 발견하면 알려줍니다.


19. Curlbuilder.com


이 tool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는 브라우저를 통해 자신만의 custom curl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0. Htaccess.madewithlove.be


이 tool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머는 redirect 규칙을 테스트하고 Apache 서버의 .htaccess 파일에서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day's proverb
인생에는 허다한 모순이 있지만 그것을 해결하는 것은 사랑뿐이다. (톨스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