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단위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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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광고 단위 개선

2019년 9월 13일


2019년 8월 21일, 데스크톱 광고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반응형 광고 단위 크기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모든 기기 유형에 크기 조합을 추가하여 반응형 광고 단위의 유연성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변경에 따라 이제 반응형 광고 단위에 포함된 HTML 상위 컨테이너(예: <div>)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자 페이지에 게재되는 모든 광고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반응형 광고 단위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높이가 고정되거나 제한된 컨테이너 안에 배치해서는 안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 고려사항을 참고하세요. 일부 기기 또는 브라우저에서 반응형 광고 단위가 위아래로 더 길게 나타나는 문제는 높이가 고정되거나 제한된 컨테이너 내에 위치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광고의 높이를 제한하려면 반응형 광고 코드를 수정해야 합니다. 반응형 광고 코드에서 고정 높이를 90픽셀로, 가변 너비를 400~970픽셀로 지정하는 방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inline-block;min-width:400px;max-width:970px;width:100%;height:90px"
   data-ad-client="ca-pub-1234"
   data-ad-slot="5678"></ins>
<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script>

더 많은 예와 기타 고급 구현은 반응형 광고 코드 수정 방법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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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는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내가 하는 일이다. 내가 바로 힘이다. 나는 내 앞의 장애물을 치울 수도 있고, 미로 속에서 길을 잃을 수도 있다. 내 선택, 내 책임 이다. 이기거나 지는 것은 오직 나만이 가진 내 운명의 열쇠에 달려있다. (알레인 맥스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