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펌] eMule 서버 설정

페이지 정보

본문

▶ eMule 설정과 관련된 많은 정보들이 있는데 그중에 가장 보편적이고 정확한 서버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버 메뉴를 선택하고 우측에 URL로부터 server.met 업데이트 콤보 상자에 http://www.gruk.org/server.met 를 입력하고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 Kad 메뉴를 선택한 후 우측 URL에서 Nodes.dat 텍스트 상자에 http://www.emule-inside.net/nodes.dat 를 입력하고 다시 연결합니다.
 
 
▶ 서버 목록을 그때 그때마다 설정하여 갱신하기 불편하므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서버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 서버 목록은 여러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gruk.org/server.met
http://ed2k.2x4u.de/hh8yxx23/min/server.met
 
 
▶ 또한 다음 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http://ed2k.2x4u.de/index.html)
 
 
 
▶ KAD 접속을 위해 다음 사이트에서 'Add to eMule'을 클릭합니다.
 
 
 
※ 먼저 http://www.emule.com/ 에서 eMule를 설치하세요! ^^;;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day's proverb
무수한 사람들 가운데는 나와 뜻을 같이할 사람이 한둘은 있을 것이다. 그것으로 충분하다. 공기를 호흡하는 데는 들창문 하나로도 족하다. (R. 롤랑)